<--!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스마트티비 시장에서 삼성이 절대 얕볼 수 없는 경쟁 브랜드는 바로 엘지(LG) 스마트티비 입니다.


LG 스마트티비가 삼성 스마트티비보다 우수한 점이 있다면 바로 뛰어난 색감표현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엘지티비는 PC와 파일을 공유하기 위해서 필요한 스마트쉐어 유틸리티가 있는데, 엘지티비의 여러가지 모델에 모두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매우 간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LG 스마트웨어 다운로드 받는 방법



스마트티비와 컴퓨터를 연동시켜주는 프로그램인 스마트쉐어(Smart Share)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LG전자 서비스 웹페이지로 접속해야 합니다.


일부 비공식 사이트에서도 스마트쉐어 설치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으나, 되도록 엘지전자 홈페이지에서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링크된 페이지로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최근에 구입하셨다면, 자신의 스마트티비 모델명을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페이지 좌측 카테고리를 살펴봐주세요.



위 그림과 같은 스마트쉐어(Smart Share) PC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누르면 해당 유틸리티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런 화면이 나올텐데요.. 여기서 주황색으로 되어 있는 100메가짜리 설치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우선 다운로드를 받기전에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티비 모델명이 적혀있는지 확인해봅시다.

아마도 엘지 스마트티비 대부분이 위의 적용모델 51개에 포함되어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스마트쉐어로 컴퓨터와 티비를 연결해서 동영상, 음악 등의 파일을 공유하려고 한다면 같은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점 참고하여 즐거운 여가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