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르노삼성 부품몰 3곳을 추천해드립니다.

되도록 르노삼성자동차 순정용품을 구입하시길 권해드리며, 차량의 연식과 부품 종류를 얼마나 많이 확보했느냐를 기준으로 가장 이용해볼만한 차량부품 쇼핑몰을 3개 추천합니다.


그 리고 르노삼성 부품몰을 이용하실 때는 가장 먼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의 쇼핑몰을 먼저 접속해보시길 바랍니다. 필요한 부품의 상품명과 상품번호를 정확히 찾아본 후, 다른 자동차 부품 쇼핑몰에서 구입하는게 가격면에서 더 유리할지 비교해보는 방법이 옳다고 봅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순정용품 쇼핑몰



첫 번째로 소개하는 자동차 부품 쇼핑몰은 르노삼성자동차의 순정용품 공식 쇼핑몰입니다.


따라서 삼성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시다면 가장 먼저 방문해야할 곳 입니다.



상단 카테고리를 살펴보시면, 위 사진과 같이 SM7, SM5, SM3, QM5 등으로 차량 검색이 가능합니다.

해당 차량을 선택하고, 차량 연식을 입력하시면 해당 모델이 맞는 모든 부품이 검색됩니다.



이곳 순정용품 공식 쇼핑몰을 기준으로 해당 부품을 검색하신 후, 구입하려고 하는 상품명과 상품번호 등을 정확히 적어둡니다.

그리고 다른 자동차 부품몰과 가격비교를 해본 후, 최종 구입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시간적으로 여유치 않으시다면, 그냥 르노삼성 자동차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맡기시는 방법도 좋습니다.




SMAUTOMALL



두 번째로 추천하는 부품 쇼핑몰은 SM오토몰 입니다.


SMAUTOMALL 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 순정부품 외에도 해당 차량에 적합한 다양한 옵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일케미칼에서 나온 스노우체인이나 쇼퍼마운틴 볼트 캡 등을 함께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합니다.



그럼 뉴SM5 L43 차량의 부품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뉴SM5 모델의 순정용품과 다른 소모품이 함께 검색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성능과 인테리어를 추구하신다면 위 쇼핑몰에서 수백가지 상품들을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SM series Mall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르노삼성부품몰은 SM 시리즈몰 입니다.


SM series Mall 의 형태는 앞서 소개해 드린 SM오토몰과 비슷한 형식입니다.

하지만 차량부품의 종류가 비교적 많지않다는 단점이 있지만,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구입하시려는 부품명, 부품번호를 먼저 정확히 확인하신 후 여러곳에서 가격비교를 해보세요.



SM시리즈몰 좌측을 보시면, 차량검색과 부품메뉴가 있습니다.


모델별 부품의 종류가 아주 많은 것이 아니니, 차량만 선택하신 후 전체상품 보기로 천천히 구경해보세요.



뉴SM5 의 경우 엔진품부품이 11개, 하체부품이 25개, 외장부품이 24개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SM시리즈몰에서는 필요한 부품을 관리자에게 알려주면 해당 부품의 견적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를 오랫동안 이용하실거라면 단골 부품점을 하나 뚫어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