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세계적으로 현대자동차의 인지도가 높은 이유 중 하나는 서비스 네트워크가 잘 갖추어져 있다는 것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만 살펴보아도 현대자동차의 차량 부품은 가장 많이 보급되어 있고 이것이 대중화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차량 가격 뿐만아니라, 서비스센터를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수리비용 또한 합리적이라는 것이 현대차의 경쟁력입니다.


그리고 현대자동차의 서비스센터는 총 3종류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바로 직영서비스센터와 종합 블루핸즈, 전문 블루핸즈로 되어 있기 때문에 수리를 받으시기 전에 해당 서비스가 가능한지 먼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알아보기



현대자동차를 정비, 수리하실 때는 가장 먼저 '현대차 서비스 네트워크' 웹 페이지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전국에 포진된 서비스센터 주소와 연락처가 공개되어 있고,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여성전용 차량 검진센터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정식으로 등록된 직영 서비스센터는 총 23곳 입니다.

참고하셔야 할 점은, 직영점 업체명은 '지역명 + 서비스센터' 형식으로 이름이 되어 있습니다.



서울특별시에만 동서남북으로 4곳이 있고, 제주도에 하나가 있습니다.

지금처럼 제주도에 대한 관심이 계속 높아진다면, 차후 제주도에 추가 오픈될 수도 있겠네요.



직영점에 바로 방문하지 말고, 먼저 연락을 한 후 해당 지점의 영업시간과 자신이 원하는 수리내용이 가능한지 체크하셔야 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알게 된 건데, 지점 별로 잘 수리하는 항목들이 다르더군요..



위 사진에 나온 곳이 서울 남부서비스센터 입니다.

아마 노들길을 이용해 출근하시는 분들은 많이 보셨을 겁니다.



그리고 동부서비스센터는 성동구 성수이로에 있어요.



현대자동차 북부서비스센터는 도봉구 방학동에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도착지에 도봉소방서라고 입력하시면 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서부서비스센터의 위치 입니다.

네비게이션에 영등포구 선유로 양평동이라고 입력하거나 고용노동부 서울남부지청으로 가시면 됩니다.


제 생각에는 위의 현대자동차 서비스네트워크가 없어지지 않는 한, 현대차는 국내 최고의 자동차기업으로 남게 될 것 입니다.

차량 구입 후의 서비스와 수리의 편리함은 현대의 최고 강점이니까요.

그리고 자신의 집, 직장과 가까운 곳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하나 단골로 만들어주세요. 차량수리에 관한 노하우를 많이 배울 수 있답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