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블루멤버스 포인트가 어느정도 적립되었다면, 블루멤버스 쇼핑몰에서 생활가전이나 자동차용품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제가 처음이용할 때는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 자동차 관련 용품만 있을 줄 알았는데, 블루멤버스 쇼핑몰을 살펴보니 골프웨어랑 전기밥솥 등 다양한 생활용품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차량구입이나 자동차수리로 적립된 포인트를 가지고 생활용품을 결제할 수 있다는 것이 재밌기도 하고, 실제로 쇼핑몰 상품을 살펴보면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포인트몰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대부분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 기획전 형식으로 구축해놓았기 때문에 가격 대비 좋은 품질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정말.. 중소기업도 배려할 줄 아는 선진문화 기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포인트 사용방법을 알아봅시다.


블루멤버스 쇼핑몰은 자주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현대자동차 BLUE MEMBERS 홈페이지 링크를 타고 접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루멤버스에 접속한 후 메인 카테고리에서 '블루멤버스 포인트' 항목으로 들어가주세요.



먼저 포인트 적립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신차를 구매했을 때, 차량 수리시에 일정부분 적립이 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홈플러스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했을 때도 적립이 된다는 사실!!!

저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



이번에는 포인트 사용방법 입니다.

포인트 사용처는 적립하던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 전액 포인트만을 사용해서 결제할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포인트 사용제한이 정해져 있는데요, 예를 들어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시 월 3회 까지만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가 적립비율은 최대 3%까지 가능합니다.

현대기아자동차에서 신차를 6회 이상 구입했다면, 블루멤버스 포인트가 무려 3%나 적립이 된다고 하네요..


아마 처음 현대차를 구입하신거라면 0.7% 씩 적립이 되고 있을겁니다.



그리고 포인트를 주변 지인에게 양도할 수 있다는 사실!!!



<블루멤버스 포인트 - 포인트 안내 - 가맹점 안내> 순서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포인트를 적립받고 사용할 수 있는 전국의 모든 가맹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블루멤버스 쇼핑몰을 이용해보겠습니다.



쇼핑몰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자신의 차량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차량을 선택하면, 해당 모델에 적용가능한 차량 부품만을 노출시켜 줍니다.

보통 자동차 부품몰에 들어가면 내 차량에 장착할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하고 머리아팠었는데, 블루멤버스 쇼핑몰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전용상품이 보이실 것 입니다.

그럼 제가 선택한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적용가능한 랜턴, 패달, 스포일러 등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제대로 활용하시려면 기획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들 놀이용품 할인전이나 오토캠프와 같이 특정기간 진행하는 이벤트가 몇 개 있습니다.

가끔 처음보는 브랜드의 상품도 판매되고 있지만, 현대자동차에서 검증한 퀄리티이기에 저렴한 가격에 믿고 구입해볼만도 합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