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현대모비스 부품검색하는 두 가지 방법


현대자동차 부품은 다른 브랜드의 차량보다 부품검색이 가장 쉽습니다.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고요.

그리고 현대 기아자동차의 부품은 현대모비스에서 제조하며 유통까지 담당하고 있어요.


따라서 현대차 또는 기아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차량 부품을 현대모비스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모비스 홈페이지에서 국내판매망을 보시면 전국 9개의 부품물류센터와 44개의 직영부품판매점, 1,258개의 부품대리점이 있어요.




현대자동차의 국내판매망의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현대모비스 사업장 국내판매망' 페이지에 방문해주세요.


국내의 현대모비스 사업장국내의 현대모비스 사업장


모비스 홈페이지에는 부품물류센터와 부품센터 위치와 연락처는 잘 나와있지만, 현대모비스에서 판매하는 부품검색을 해볼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현대모비스 부품검색 하는 두 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대모비스 성남센터현대모비스 성남센터


첫 번째 방법은 모비스의 대리점인 현대모비스 성남센타에 들어가면 대부분의 부품검색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새로 들어온 부품목록과 가격이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부품구입에 대한 정확한 비용을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 상단 좌측을 보시면 상품검색란이 있습니다.

여기에 찾으시는 부품을 검색해보세요.


모비스존모비스존


부품검색하는 두 번째 방법은 모비스존 이라는 쇼핑몰에서 찾아보는 방법입니다.


모비스존 페이지에 들어가면 상단에 상품명을 검색하는 창이 있습니다.

차종이나 상품번호로도 검색할 수 있으니 미리 필요한 부품에 대한 정보를 알고 계시다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런것들을 보면 현대자동차가 앞으로도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가 될거라는 확신이 생깁니다.

이미 현대차는 국민차의 위치에 올라섰고, 현대차의 부품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