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신한은행 운세무료사주 보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느덧 2015년 을미년이 찾아온지 보름이 되어 갑니다. 

항상 새해가 찾아오면 어김없이 운세를 찾아보며 자신의 일에 화이팅을 외쳐봅니다.

제가 가장 추천하는 무료사주 사이트는 바로 신한은행 운세 입니다.

예전에는 신한은행의 컨텐츠였던것 같은데, 지금은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신한은행 운세 보기



먼저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봅시다.



신한생명 첫 화면을 보시면 하단에 10개의 바로가기 버튼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생활서비스' 라는 컨텐츠로 들어가시면 무료사주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서비스의 세부 카테고리는 모두 4개 입니다.

부동산과 재테크, 리빙 메뉴 밑에 있는 '운세/사주' 으로 들어가주세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운세의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크게 정통운세와 생활운세, 애정 궁합과 꿈해봉 등으로 분류해놓았습니다.


먼저 2015년 토정비결을 한번 살펴볼까요?



운세를 볼 때 입력해야 하는 정보는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를 기입해야 합니다.

이름과 연락처는 적지 않아도 됩니다.


즉, 무료운세를 본다고 해서 스팸문자가 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신한은행 운세가 좋은 이유는, 사주정보에 음양오행에 관한 정보도 함께 나온다는 것 입니다.

목, 화, 토, 금, 수 이렇게 다섯개의 기운중 자신의 사주에 가장 많은 기운을 확인해 볼 수 있고, 이것을 참고하여 건강과 사람 궁합등을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토종비결을 조회하면 총운과 재물운, 직장, 사업운이 나오며, 가정운과 이성 및 대인관계 운까지 한번에 읽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올해 2015년의 월별 세부적 운세도 정리되어 있으니, 올해의 이사계획이나 사업의 중요한 스케줄 등을 잡는데 도움이 된다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운세 중에서 제가 가장 추천하는 컨텐츠는 '사상오행 성향분석' 입니다.

이것은 앞서 설명한 오행과 음양에 따라 자신의 대략적 성향을 분석하는 곳 인데, 제가 이때까지 본 무료운세중에서 가장 정확한 것 같습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