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기아자동차 임직원 복지사이트인 기아인(KIA in)에서는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현대기아차의 2교대 근무패턴을 두고 노사간에 타협점을 찾으면서 주간연속2교대몰이 도입되었습니다.

2교대 근무를 하면서 작업생산량과 능률을 상승시키고자 하는 취지이며,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제휴점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직 원들은 여행 또는 캠핑과 운동 등의 건강증진, 자기계발, 문화생활 등을 이용하면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고, 현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울산에서만 400곳 가까이 되었다고 하니, 기아자동차의 2교대 직원들은 반드시 이용해볼만한 복지혜택 입니다.


※ 주간연속2교대포인트몰 이용하기


 



먼저 기아자동차 복리후생관의 KIA 주간연속2교대 포인트몰로 접속해보겠습니다.



일반적인 대기업 복지사이트 처럼 로그인하는 화면이 가장 먼저 나옵니다.


만약 포인트몰을 처음 이용하시는 것이라면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셔야합니다.



회원가입을 할 때는 본인인증 과정에서 회사 사번을 입력하게 되어 있으니, 미리 준비해주세요.



이 밖에도 기아자동차 복지사이트 '기아인' 에서는 임직원 가장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빠 힘내세요', '반짝반짝 우리가족' 과 같이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모든 아빠들에게 힘이될 수 있는 작은 응원 메시지를 진행하고 있는데 보는이로 하여금 따뜻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