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isp 안전결제 프로그램은 인터넷 결제를 할 때 반드시 필요한 보안 툴 입니다. isp 안전결제가 일반적인 액티브엑스 방식의 보안툴과 비교되는 특징으로는 not-activeX 방식으며 EXE 형식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호환성이 우수하다는 것 입니다.

사실 예전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지만, 지금은 구글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애플의 ios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파리를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프로그램 형식의 isp 안전결제는 보다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는 보안툴이라 할 수 있습니다.


ISP 안전결제 다운로드



브이피(VP)에서는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isp와 안드로이드 및 iOS기반의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ISP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이피의 안전결제 툴은 현재 비씨카드와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등 국내 주요 금융기관이 사용중 입니다. 따라서 isp 안전결제를 수동으로 설치해야 한다면, 브이피 홈페이지에서 직접 설치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브이피 홈페이지 첫 화면을 보시면, 위와 같이 일반결제 ISP 수동설치라는 바로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해주세요.



안전결제를 위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첫 번째에 있는 모든 브라우저용 ISP 입니다.

참고로 설치파일 용량을 약 9MB 입니다.



다운로드 후 바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홈페이지 상단 카테고리의 결제서비스 항목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모바일결제 ISP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안전결제를 설치해야하는 경우, 위의 QR코드를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이피에서는 무료로 isp를 제공하고 있지만, 보다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유료 isp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료 ISP의 경우는 비밀번호를 이용한 전자결제 외에도 OTP방식의 본인인증 절차를 한 번더 지원하기 때문에 금융사고에서 완전히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더하여 피싱이나 해킹 등 금융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보상도 해주고 있다하니 보다 강력한 isp가 필요하신분들은 유료로 사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