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교원나라(티처웰) 활용하기


요즘에는 교권이 많이 무너졌다는 이야길 어렵지 않게 들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교원들의 업무만족도와 삶의 질이 많이 떨어지지 않을까 우려도 됩니다. 바로 이런 부분을 메꿀수 있는 것이 '복지' 라고 생각합니다.

The-K 교직원나라에서는 교원들의 복지를 위한 티처웰 이라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 티치아이월드라는 로고를 사용한 복지몰인데 지금은 티처웰(TeacherWel) 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곳 입니다.

왠지 교직원 복지몰이라고 하니까 제휴된 업체가 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알고보니 대기업 복지몰과 견줄 정도의 혜택이 주어지는 곳 입니다.


교원나라에서는 금호렌터카 이용시 최대 68%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LG그룹 임직원몰을 9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어메이징 입니다..


긴말 필요없이 일단 한 번 접속해봅시다.



교원나라(티처웰) 접속화면교원나라(티처웰) 접속화면


티처웰(교원나라)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첫 화면이 나옵니다.

브랜드명이 바뀌면서 사이트 주소도 새롭게 개편되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www.teachiworld.com>주소로 접속해도 됩니다.


교원나라 홈페이지가 꽉 찰 정도로 교직원에세 주어지는 혜택이 정말 다양합니다..


티처웰 제휴 업체들티처웰 제휴 업체들


복지 카테고리는 크게 여가와 금융, 쇼핑과 교육 등으로 분류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할인혜택은 여가와 레저 부문입니다.

하나투어와 한화리조트 할인은 아직 시작에 불과합니다..

호텔 및 숙박에 관련된 거의 모든 곳에서 교직원 혜택이 주어지니까요.. ^^



그럼 조금 더 자세하게 어떤 곳에서 얼마나 할인되는지 살펴봅시다.


The K 교직원나라에 등록된 교직원은 LG그룹 임직원몰에서 엄청난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롯데닷컴 15% 할인.. 인상적이네요.



금호리조트 63% 할인 됩니다.


사실 리조트 업종은 원채 제휴된 기업들이 많기 때문에 할인폭이 비교적 큽니다.

저는 동원몰에서 할인되는게 마음에 드네요.



최근에는 교원나라와 제휴된 업체들이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생활밀착형 복지라고 하여 건강과 관련된 혜택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JUVIS 다이어트 할인율도 눈여겨볼만 합니다.



그리고 교직원은 교양과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해야하는 직업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직원은 보청기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일부 금융상품 혜택도 있네요.



티처빌의 원격직무연수도 할인되며, YBM 과도 제휴되었네요.



금호렌터카 할인과 라마다프라자 제주 혜택.. 함께 쓰면 시너지가 클것 같네요..

정말 교직원 부부라면, 매학기 방학때 마다 여가를 즐겨도 괜찮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에듀윌과 코레일 관광 혜택까지만 소개하겠습니다.


오늘 티처웰 들어가서 공지사항 확인해보니까, 신규제휴 업체 리스트가 자주 업데이트 되는걸 확인했습니다.

특히 여가와 관련된 해외여행 선택폭이 상당히 넓고, 건강과 관련된 생활밀착형 복지가 인상적입니다.


교직원 임플란트 혜택교직원 임플란트 혜택


제가 오늘 가장 오랫동안 살펴본 복지혜택입니다..

비교적 비용부담이 큰 임플란트 혜택입니다..

그것도 소문난 치과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시겠지만, 교직원 복지혜택 적용을 받으시려면 로그인을 먼저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티처웰에 있는 링크를 타고 이용하셔야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교원나라 비밀번호 찾기교원나라 비밀번호 찾기


티처웰을 오랫동안 이용하지 않아서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교직원 복지혜택이 예전보다 훨씬 다양해진것 같습니다. 교직원나라를 이용할 수 있는 분 이라면 꼭 한번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