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안녕하세요. 지식전당포 입니다. 요즘도 즐겨하는 게임 미니워리어스를 두번째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 아침에 레벨업해서 지금 35레벨인데요. 점점 영웅 랩업도 어려워지고 스테이지 클리어도 힘들어지는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저번주에는 미니 워리어스 하다가 상점에서 4성급 영웅이 나왔는데 실수로 구입안하고 리프레쉬시켜버리고 한숨 크게 한번 쉬었답니다.

아직 미니 워리어스 메인화면은 그대로 지요. 점점 지겨워지는 미니 워리어스 로딩. 메인화면에 있는 4성 영웅들 언제 다 먹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되도록 저랩일 때 다 모아야 영웅별로 레벨 밸런스가 보기 좋을텐데 말이죠. 특히 미니 워리어스 메인화면에서 왼쪽에 수염난 녀석은 언제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녀석은 멋있게 검은색으로 무장한 영웅 Galahad 입니다. 말탄 병사들을 데리고 빠르게 움직이는 녀석이죠.


현재 미니 워리어스 35레벨의 퀘스트 진행 상태입니다. Carter라는 영웅의 스킬을 일찌감치 레벨9로 만들어놨기 때문에 좋은 보상인 다이아를 미리 받아놨습니다. 이제 다이아 생길일이 많지 않네요. --; 초반에는 못 느꼈는데, 슬슬 골드도 부족해서 병사들 랩업도 다 못채우고 있습니다. 미니 워리어스 리셋해서 다시키우고 싶은데 핸드폰 계정초기화까지 해서 리셋하기에는 귀찮아서 그냥 하고 있답니다. 저번주에 4성급 영웅만 그냥 안 보냈어도 4성급 영웅 9마리 소유해서 주는 보상인 4성급 무기 2개도 받을 수 있었는데 아깝네요. 이제 남은 퀘스트중 가장 좋은 보상은, 영웅 스킬 레벨 10 만들면 주는 다이아 150개 짜리입니다. 좀처럼 쉬운 퀘스트가 아닙니다. 스킬업할때 쓰는 주황색 주문서(skill scroll 3단계)는 정말 안나옵니다. 영웅경험치만 먹고 내 경험치는 그만 먹었으면 하는데, 미니 워리어스에 이런 기능은 없다보니 레벨에 비해서 점점 약해지는 악순환 현상이 벌어지고 있네요.


35레벨인데 아직도 미니 워리어스 랭킹 만등안에는 못들고 있습니다. 언제쯤 랭킹목록에 뜰지 궁급합니다. 랭커에 1등과 2등의 차이가 점점 근소해지네요. 종종 보면 순위도 바뀌는 것 같던데. 현질 무지하게 많이 했겠죠. 핸드폰충전기 꽂아놓고 살겠죠 아마. 아니면 컴퓨터로 연결해서 게임할려나 ㅎㅎ


미니 워리어스 35레벨 현재 진형입니다. 이제 영웅을 13마리까지 출전시킬 수 있습니다. 유닛 한명 더 넣을 때마다 전투력은 급상승 된답니다! 이 타이밍에 4성급 영웅이 한 만리 나와줘야 하는데, 소식은 없네요. 지금 소유하고 있는 4성급 영웅은 모두 8마리에요. Hilda, Carter, Belthor, Sarky, Helmar, Shazzo, Nicolai, Galahad 이렇게 8마리 소유중입니다. 개인적으로 할아버지 마법사 Belthor 의 스킬이 더 좋아졌으면 합니다.  

3성급 마법사도 어느정도 키우면 적 10마리의 병사를 양으로 변신시키는데 4성급 영웅의 능력치도 같아 버리니 크게 좋다라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물론 기본 공격력과 방어력이 월등히 높은점은 있지만 스킬면에서도 돋보이는 기술이 있었으면 하네요. 역시 포스는 검은색으로 무장한 Galahad가 압도적입니다. 나중되면 5성급 영웅도 나오겠죠.


미니 워리어스 35레벨의 한계점을 보여주는 장면입니다. 전투시에 55초안에 승리해야 별 3개를 받고 클리어 하게 되는데, 1분이 넘어가서 별 2개받고 클리어하는 장면입니다. 겪어보셨겟지만 전투 10초 줄이려면 한~참 해야됩니다. 아이템 한 두개 바꾼다고 전투력이 급상승되는 것은 아니고, 보통은 부대 병사숫자 늘려주는게 효과가 좋습니다. 물론 가장 좋은것은 영웅을 추가로 한마리 더 출전시키는 것이겠죠. 가끔 Sarky가 스킬이 잘 터져서 스플래쉬 데미지 많이 먹이는 경우 전투가 일찍끝나기는 합니다.


미니 워리어스 35레벨의 한계점에 도달한 장면입니다. 노멀 스테이지 95레벨에서 오랫동안 막히네요. 저기 95레벨에서 주는 금색보물상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금색 보물상자 열어서 4성급 반지 나왔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아이템의 영향이 크지 않은 게임입니다. 전투할 때 얻는 보상이 무엇인지 계산하면서 스테이지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지금 열쇠가 너무 부족하네요. ㅎㅎ


35레벨의 한계점에 도달한 장면입니다. 엘리트 스테이지는 50레벨에서 한참 머뭇거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서 3성급 신발을 득템했습니다. 패치되고 나서 아이템이 이전보다 잘 나오는 느낌입니다. 공지사항이 영어라 귀찮아서 읽어보진 않았지만 아마도 아이템 획득확률 증가한 듯 합니다. 역시나 가장 좋은 획득품은 칵테일 잔이겠지요.


가장 아끼는 영웅인 Carter 입니다. 가지고 있는 영웅들의 대부분의 스킬레벨은 4~6인데 Carter만 특별히 9까지 키워줬습니다. 이 녀석은 진형에서 가장 앞줄 가운데에 배치하는데 그나마 오래버티더군요. 빨리 스킬레벨은 10까지 올리고 싶은데 주황색 skill scroll 엄청 안나옵니다. 모든 영웅 스킬 레벨 10만들려면 정말 오래걸릴듯 해요. 한 1년쯤 해야 되지않을까요? ㅎㅎ


바로 이장면입니다. 스킬 레벨 10만들기 위해서 필요한 물품입니다. 주황색 스킬스크롤 5장과 금 22만원 정도가 필요하네요. 능력치가 확 좋아지는 것은 아닌데 퀘스트보상때문에 지금 이게 필요합니다. 물론 현질하면 되겠지만, 현질하면 게임이 재미없어지고  현질 더 하고싶은 욕심때문에 안합니다. ㅋㅋ


없는 형편에 신경 많이 쓴 Carter 형님의 장비현황입니다. 공격력은 원래 후덜덜해서 대충 2성급 장비 쥐여줬고, 개모자랑 기타장비를 3성급으로 맞추었습니다. 오늘 먹은 4성급 반지를 Carter를 줄까 다른애 줄까 고민하다가 아직도 고민하고 있습니다. 하긴 Carter는 방어력만 높으면 되니까요. 몇 초라도 더 살아남아주는게 몸빵의 임무니 다른녀석한테 줘야겠습니다.


미니 워리어스 시작한 후로 처음 먹어본 4성급 장비입니다. 해골 디테일이 마음에 드네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장비에 비해서 피통이 많이 늘어나는 능력치라 몸빵한테 주고 싶기는 한데, 그래도 멋있게 생긴 Galahad 한테 장착시켜주기로 했습니다. 이놈은 워낙 빠른속도로 열심히 싸우고 다니는 녀석이니까 예뻐해줘야 겠지요.


3성급 반지는 4성급반지 능력치의 절반정도의 수치입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3성급 장비도 부족하여 배가고프다네요. 이상으로 Mini Warriors 35레벨의 한계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노현질로 미니워리어스 랭커 첫 페이지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연구해봅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