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학창시절 가장 후회되는 것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1위는 예상대로 '공부'로 나타났다.

2위는 자격증 취득, 3위는 연예, 4위는 동아리 활동, 5위는 여행이었다.

남자가 '연예'에 더 후회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여자가 '공부'에 더 큰 아쉬움을 남겼다.


그런데 잘 생각해보면 뭘 하던 꼭 한가지는 후회할 것 같다. ㅎㅎ

위 모든걸 다할수 있도록 바쁘게 사는것이 최고인듯 싶다.





My one regret in life is that l am not someone else.

내 인생에서 한가지 후회는 내가 남이 아니라는 것이다.


Never regret something that once made you smile.

한때 자신을 미소 짓게 만들었던 것에 대해 절대 후회하지 마라.


l have often regretted my speech, never my silence.

내가 한 말에 대해서는 종종 후회하지만 침묵한 것을 후회한 적은 없다.

 

Never regret yesterday. Life is in you today, and you make your tomorrow.

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오늘의 나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Never regret. If it’s good, it’s wonderful. lf it’s bad, it’s experience.

절대 후회하지 마라. 좋은 일이라면 그것은 멋진 것이다. 나쁜일이라면 그것은 경험이 된다.

 

Regret for wasted time is more wasted time.

낭비한 시간에 대한 후회는 더 큰 시간 낭비이다.


역시 과거보다는 미래가 더 중요한가보당.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