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이제는 스마트폰을 스캐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캔어플중에서 CS가 가장 쓸만한 것 같네요.

스캔어플 평도 가장 좋은것 같고 글자인식도 되네요. 어플이름이 그냥 CS인줄 알았는데

Cam Scanner 약자네요. 스캔어플이 이정도 기능에 무료면 꽤 쓸만한듯..

스캔어플만 쭉 보다가 유료도 있던데 역시 유료어플은 무료어플한테 밀리는듯하네요. 

무료아니면 잘 안쓰는 세상입니다. ㅋㅋ 스캔어플 CS(cam scanner)는 iOS도 있고

안드로이드도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많네요.

오늘은 최고의 스캔어플 CS(cam scanner)를 파해쳐보겠습니다.


제 핸드폰은 아이폰이라 앱 스토어에서 검색하여 다운받았습니다.

현재 평가글은 312개에 평점은 9.5점입니다.

꽤 괜찮은 편이죠. 특히 마음에 드는게 무료어플이라고 

중요한 작업하는 순간에 스팸, 광고창 이런게 없으니까, 

안지우고 계속 쓰고싶은 기분이 드네요.

파스텔색상에 깔끔한 디자인이 괜찮네요.

구름 버튼눌러서 스캔어플 CS(cam scanner) 다운받습니다.


스캔어플 CS(cam scanner) 첫 화면입니다.

색감이 좋으네요. CS하니까 갑자기 포토샵이 생각나네요.

포토샵이랑은 전혀 상관없는 어플입니다.


스캔어플 CS(cam scanner) 인트로화면

Phil Shi 라는 디자이너가 이 어플을 사용하는데 

자신이 그린 스케치를 사진찍고 공유하는 기능이 마음에 들었나봐요.

스캔어플 CS(cam scanner) 인트로화면

신문사에서 일하는 일본분은 문서를 사진으로 찍어서 PDF파일로 쉽게 변환할수 있다고 좋아라 합니다.


스캔어플 CS(cam scanner) 인트로화면

정부기관에서 일하는 케빈형님은 영수증을 스캔해서 관리하는데 편리하다고 하시네요.

깐깐하게 생기셨습니다.


스캔어플 CS(cam scanner) 인트로화면

앨리 이모는 지출보고서 작성에 많이 사용하신답니다. 

영수증 잃어버릴 일이 없어서 만족하십니다.


스캔어플 CS(cam scanner) 인트로화면

인쇄된 글자를 스캔하여 OCR기능을 이용하면 글자를 추출해낼수 있데요.


스캔어플 CS(cam scanner) 인트로화면

어떤것이든 스캔하여 이메일이나 팩스로 즉시 보낼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스캔어플 CS(cam scanner) 실행화면

CS를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돋보기는 스캔했던 파일에서 특정 글자를 찾는 기능입니다.

돋보기 오른쪽 버튼은 스캔한 파일들을 보여줍니다.

3번째 버튼은 공유버튼이고 마지막은 확인버튼입니다.

하단에 사진찍는 기능이 있고요.

처음실행해서 아직은 문서가 하나도 없네요.


스캔어플 CS(cam scanner) 실행화면

문서는 아니지만 시험삼아 책옆면을 스캔해 봅시다.

사진을 찍고나니까 자동으로 물체의 테투리에 조정틀이 잡히네요.

재밌네요. ㅎㅎ


스캔어플 CS(cam scanner) 실행화면

이번에는 책을 펼쳐 찍었습니다.

연두색 테두리의 조정틀은 자동으로 잡히고, 안잡힌 부분이 있다면

직접 터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캔어플 CS(cam scanner) 스캔한 화면

책이 너무 휘어진 상태에서 찍었나봐요.

그래도 글자는 인식됩니다.


스캔어플 CS(cam scanner) 글자인식 화면

OCR 버튼을 눌러서 글자를 인식시켜 봤습니다.

짜쟈쟌.


스캔어플 CS(cam scanner) 스캔하기

이번에는 장난삼아 이런 구도에서 찍어봤습니다.

이게 제대로 인식하면 대박이겠죠.


스캔어플 CS(cam scanner) 스캔한 화면

제가 약간 오바했나봐요.


스캔어플 CS(cam scanner) 스캔파일 편집하기

스캔한 문서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캔어플 CS(cam scanner) 저장화면

편집을 끝냈으면 저장하기를 누릅니다.


스캔어플 CS(cam scanner) 파일함

편집하여 저장한 파일들 목록이 나옵니다.

아까 첫화면에서 돋보기 버튼을 누르고 검색하면,

해당 단어가 들어간 파일을 보여줍니다.

아주 쓸만하겠죠.


이상으로 스캔어플 CS(cam scanner)의 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