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롯데닷컴 임직원몰 상품 검색방법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백화점인 롯데백화점은 롯데닷컴(Lotte.com) 이라는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백화점에 있는 대부분의 상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시장에서 약점이 될 수 있는 퀄리티라는 부분을 '롯데백화점' 이라는 브랜드가치를 내세우며 품질을 보증하기 때문에 롯데닷컴 영향력을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그 리고 롯데는 국내의 여러 대기업에서 주어지는 복지혜택처럼, 롯데의 임직원들은 자사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직원등록이 되어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경우 임직원 특가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지만, 오늘은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임직원몰 상품검색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우리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롯데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현재는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여기서 검색창 화면에 아래와 같이 입력해 봅시다.



'임직원' 이라는 검색어를 입력하게 되면, 검색결과에 '임직원 전용' 상품이나, '임직원 할인' 상품이 검색됩니다.



일부 상품은 롯데의 임직원들만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고, 어떤 상품은 임직원들에게 더 많은 할인을 해주는 상품도 있습니다.



롯데닷컴에서 했던 방법과 마찬가지로 롯데마트몰에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롯데마트 mall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페이지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임직원' 이라고 검색해봅시다.



일반상품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임직원 전용' 상품이 검색될 것 입니다.

만약 임직원 아이디로 로그인하지 못하는 경우나, 임직원 가족분들이 상품을 미리 검색해보고 싶을 때 사용하면 편리할 듯 합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