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현대자동차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구입할 시기보다 2~3개월 전 부터 구매프로그램을 확인하는 등 미리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차량을 선택하는 기간이기도 하지만, 자신이 선택한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준비기간 입니다.


현 대자동차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현대차가 가지고 있는 우월한 서비스 네트워크 때문이기도 하지만, 다른 브랜드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신차를 구매할 수 있는 현대차만의 구매프로그램이 잘 만들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현대차의 스마트한 구입혜택은 1개월 단위로 갱신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래된 정보를 보고 구매결정을 하시지 말고, 반드시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업데이트된 최신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현대자동차 구매프로그램 정확히 확인하는 방법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hyundai.com/kr/index_real.do>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상단 카테고리를 보시면 '견적' 이라고 써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것을 누르면 다시 세부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여기서 '이달의 구입혜택'을 눌러주세요.



현재(2014년 9월)에 제시하는 구입혜택 항목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는 위 내용을 확인하기 힘들 것 같아 엑셀파일로 다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처럼 현대차의 메인 상품인 아반떼와 소나타, 그랜저와 포터까지 거의 모든 차량에서 구입혜택이 주어지고, 혜택항목이 매달 바뀌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이달의 구입혜택 페이지로 바로 접속하실려면, <이달의 구입혜택> 이곳으로 접속하시면 편리하겠습니다.


또한 구매프로그램을 확인하실 때,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이 얼마나 되는지까지도 꼼꼼히 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기준은 차종별 구입혜택 페이지 하단에 있습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