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삼성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기업인 만큼 임직원들에 대한 복지혜택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명절때 마다 지급되는 두둑한 상여금 외에도 임직원들을 위한 삼성가족구매센터라는 직원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성의 모든 계열사에 소속된 직원이면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첫 화면 또한 로그인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안드로이드 구글마켓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앱도 출시되었기 때문에 출퇴근시간이나 기타 휴식시간에도 가족구매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삼성가족구매센터는 삼성의 한 계열사인 신세계몰의 일부이며, PC로 접속하는 경우 <www.sfcmall.com>에 접속하여 직원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로 삼성직원몰에 접속하는 경우는 앞의 링크를 따라가 주세요.


위 사진은 PC로 직원몰에 들어갔을 경우 나오는 첫 화면 입니다.

로그인을 먼저해야 직원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모바일로 접속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는 PC용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대기업 삼성은 많은 계열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삼성에 소속된 직원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삼성에서 운영하는 가족구매센터 또한 신세계백화점과 호텔신라 면세점이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만약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을 경우는 휴대폰인증이나 아이핀인증을 통해 본인확인과 삼성임직원 여부를 확인한 후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직원몰을 이용하여 삼성에서 제공하는 복지를 제대로 누리시고, 알뜰한 생활습관을 가꾸시기 바라겠습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