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대기업 LG(엘지)그룹은 삼성, 현대와 같이 많은 계열사를 가지고 있는 국내 일류 대기업이죠.

큰 규모와 높은 매출을 가지고 있는 만큼 임직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 또한 남다른 수준이라 볼 수 있습니다.

대기업 엘지 계열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임직원이라면, 엘지라이프케어에 접속하여 자신의 계열사 복지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LG전자 소속이면, 엘지라이프케어에 먼저 들어간 후 'LG전자' 로 검색해서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LG라이프케어는 엘지의 29개 계열사 복지사이트를 종합한 곳으로, 임직원들에게 가장 편리하고 경쟁력있는 가격의 복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직원의 생활에 맞춘 선택적 복지이기 때문에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며, 라이프케어라는 하나의 임직원 몰에서 전자제품, 모바일, 아트센터, 생명과학 등 모든 분야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LG라이프케어포탈LG라이프케어포탈


그럼 먼저 엘지라이프케어 홈페이지로 들어가봅시다.



홈페이지 상단에는 자신의 소속회사를 검색할 수 있는 검색창이 있습니다.

여기에 자신이 속한 LG 계열사 명을 입력합니다.




현재 라이프케어포탈과 연계되어 있는 LG계열사는 위의 29개 입니다.


만약 LG 계열사에서 근무하고 있지만, 위 리스트에 없는 소속이라면 다른 복지사이트와 연계되어 있을 수 있으니 사수 또는 부서장님께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엘지화학을 검색해보죠.



검색결과에 LG화학이 나왔으며, 엘지화학 임직원을 위한 복지공간은 lgchem.lglifecare.com 이라고 나옵니다.



엘지의 복지몰은 임직원들의 선택적 복리후생 공간이기도 하지만, 철저한 보안이 요구되는 기업의 정보 입니다.

따라서 복지몰 이용전에 반드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자신의 사번 8자리와 비밀번호를 위와 같이 입력하고 로그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참고하셔야 할 점은, 복지몰도 온라인 쇼핑몰의 형태이기 때문에 보안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해당 복지몰 주소를 허용해 주시고, 편리한 복지생활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