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현대자동차 오토웨이 바로가기


오토웨이에 접속하면, 현대자동차의 직원게시판 웹 페이지로 통근버스 스케줄이나 업무와 관련된 공지사항, 임직원 복지를 위한 프로모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또한 현대자동차 오토웨이는 기아자동차 임직원이 이용할 수 있는 오토웨이와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접속해야 하는 도메인주소도 다릅니다.


그리고 현대자동차 정직원 뿐만 아니라 계약직이라 할 지라도 오토웨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ID는 현대자동차 사번이며 비밀번호는 일반적으로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자신의 계정이 오토웨이에 등록된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것을 권고하고 있고, 계정도용 방지 차원에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계정이 잠기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토웨이를 자주 이용하지 않더라도 3개월에 한 번씩 로그인을 해주는 것이 편리하다 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 오토웨이 접속하기




현대자동차 오토웨이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기업의 업무나 내규와 관련된 내용이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로그인을 가장 먼저 해야 합니다.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로그인창에 자신의 사번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계정 보안을 철저히 하고 싶다면 OTP 설정을 해주시는 것이 좋고,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토웨이 비밀번호 찾기오토웨이 비밀번호 찾기오토웨이 비밀번호 찾기오토웨이 비밀번호 찾기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회사 동료나 상사의 계정을 통하여 계정을 다시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먼저 로그인이 가능한 회사 동료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나의 업무 오른쪽에 있는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화면으로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전산사용권한' 이라고 입력하고, 해당 메뉴에 체크 버튼을 해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저장 버튼을 반드시 눌러주세요.



그러면 좌측 카테고리에 위와 같이 패스워드 분실신고라는 항목이 새로 생겼을 것 입니다.

Password 분실신고 항목에서 '작성' 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패스워드 분실신고서에 자신의 사번과 직위, 성명을 기입하고 분실사유까지 정확히 적어줍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한 것인지, 3개월 이상 장기미사용으로 계정이 자동으로 잠긴것인지 명확히 해야 합니다.



그리고 분실신고서 양식에서 이름 부분을 클릭하면 이렇게 해당 부서의 임직원 목록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서를 모두 입력하셨다면 마지막으로 화면 상단에 있는 '결제' 버튼을 반드시 눌러주세요.

해당 분실신고서 결제는 부서장의 서명절차를 거치게 되며, 보안관리팀과 전산팀에 의해서 최종적으로 계정이 다시 활성화 됩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