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펄러비즈를 하면 아이들의 두뇌개발과 집중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요즘은 어른, 아이 구분할 것 없이 스마트폰만 하루종일 만지고 있으니 시력도 많이 나빠지고, 성격도 자극적으로 변하는 것 같습니다.

펄러비즈는 플라스틱 재질로 이루어진 작은 부자재를 사용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나 그림을 만들어보는 취미생활이에요~



너무 저렴한 펄러비즈 부자재를 사용하면 약간의 화학냄새도 나고 아이들이 만지기에 적합하지 않을 것 같은 불안감도 생기더라구요..

가격은 조금 비싼데 열에 강한 펄러비즈를 사용하면 냄비받침으로 쓸수 있을만큼 실용적이던데, 여기서 펄러비즈의 매력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무엇을 만들고 어떻게 사용을 하든지 그 한계는 정해져있지 않다는 점!!


펄러비즈의 색감은 스마트폰을 능가한다!펄러비즈의 색감은 스마트폰을 능가한다!


외국의 한 펄러비즈 초고수님의 작품입니다.

작품 스케일이 상당히 크고 색상 구성도 정교한 작품입니다.

먼저 이런 펄러비즈 작품을 제대로 만들기 위해서는 도안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펄러비즈 도안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를 몇 군데 살펴보았는데, Kandi 패턴이란 사이트가 가장 좋은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펄러비즈 무료 도안 사이트펄러비즈 무료 도안 사이트


kandipatterns 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 화면이 나와요.


상단에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있는데, 만화 캐릭터나 동물, 음식 등 많은 종류의 도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 부터 코알라를 참 좋아해서 그런지 어른이 되어서도 코알라 도안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이건 아이스크림 도안인데, 펄러비즈로 만들어서 작게 해서 보시면 꽤 그럴듯한 작품이 나옵니다.

도안을 찾으신다면 kandi patterns 에서 한 번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려요..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