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삼성패밀리넷몰 제대로 이용하기

삼성전자의 임직원이 이용할 수 있는 복지 사이트는 삼성패밀리넷몰 입니다. 그러므로 복지몰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삼성전자 소속의 사번과 패스워드를 입력해야 해당 컨텐츠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복지몰도 기업의 하나의 내규에 해당하기 때문에 보안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대기업 삼성은 많은 계열사를 가지고 있는데, 만일 삼성엔지니어링이나 삼성물산과 같은 경우 '삼성가족구매센터' 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패밀리넷몰은 일반적인 쇼핑몰과 마찬가지로 보안이 필요한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보안 액티브엑스가 설치가능한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삼성패밀리넷몰 접속하기



삼성전자 패밀리넷몰에 접속하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

삼성이 좋다고 하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이런 복지 시스템인데요, 삼성 임직원들은 일반적인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복지몰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참고하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신회할 수 있는 사이트'를 등록해야 합니다.



익스플로러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버튼을 누르고 인터넷옵션으로 들어가봅니다.

그리고 보안탭을 선택하신 후, 세 번째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란이 있는데, 이곳에 패밀리넷 URL을 'http' 와 'https' 형태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http 는 일반적인 URL 주소 형식을 말하는 것이고, https 는 보안이 강화된 URL 형식입니다.


그럼 삼성 임직원이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탁월한 복지시스템을 제대로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