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앱스토어에서 게임 순위를 보다가 처음보는 게임이 높은 순위에 랭크되어있네요. 무료게임순위에서 10위안에 들었기 때문에 일단 다운 받았습니다. 게임이름은 언롤 미(Unroll ME)입니다. 역시 무료게임답게 화면 하단에는 광고영역이 있습니다. 게임하다보면 실수로 누르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지요.  

언롤은 스마트폰 게임중에서도 용량도 작고 인터넷 환경의 영향도 많이 받지 않아서 간편하게 즐기기에 괜찮은 게임입니다. 체스나 전략 시뮬레이션과 같은 게임을 즐겨하신다면 한 번 해볼만한 게임인것 같습니다. 저는 앱 스토어에서 아이폰으로 다운 받았습니다. 확실히 다운받는 속도가 그리 오래걸리지가 않네요.


언롤 미(Unroll ME)의 첫화면입니다. 처음부터 어려운 난이도를 할 수는 없어요. 비기너 레벨부터 차곡차곡 완료해야 됩니다. 첫 페이지에 있는 다른 버튼은 누르지마세요. 귀찮은 일만 생깁니다.  그냥 BEGINNER 버튼을 눌러서 시작!


언롤 미(Unroll ME) 접속화면입니다. 비기너 버튼을 누르니까, 서버에 접속중이라고 나옵니다. 3초정도 기다렸습니다.


언롤 미(Unroll ME) 비기너 스테이지 화면입니다. Beginner 는 총 20스테이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아직은 쉽습니다.


언롤 미(Unroll ME) 게임 진행화면입니다. 회색 타일에서 시작하는데, GOAL이라고 써있는 빨간색 타일까지 옮기는 게임입니다. 공은 한 방향으로 천천히 움직이는데 길이 막히면 공은 깨져버립니다.


첫번째 줄 3번째 칸에서 시작했습니다. 화면 한바퀴를 돌아서 현재 흰공이 위로 올라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기 휘어진 배수관에 도착했을 때, 타일은 위로 드래그 해주면 미션완료입니다.


언롤 미(Unroll ME) 미션완료 장면입니다. 최종적으로 빨간색 GOAL 위치에 도달했습니다. 저는 MOVES 21로 미션완료를 했습니다. 시간도 문제이지만 타일(배수관)을 적게 움직여서 완료해야 별3개를 받고 미션완료를 할 수 있습니다.


언롤 미(Unroll ME) 미션완료 모습입니다. 전 별 1개받고 미션완료 햇네요. ㅎㅎ


언롤 미(Unroll ME) 미션완료 직전 장면입니다. 공이 들어있는 타일 통채로 움직여도 됩니다.


가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이렇게 광고창도 뜨네요. 역시 무료게임입니다.


언롤 미(Unroll ME) 죽었을 때 화면입니다. 저는 비기너 스테이지 9에서 처음 죽었습니다. 다시 해봐야겠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 게임이네요. ㅎㅎ 이 게임 추천해요~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