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오늘 아침에는 비가 좀 왔네요. ㅎㅎ 눈이나 올 것이지.

이런 날 게임하기 좋은 날이죠. 저도 요즘 아침에 눈만 뜨면 일단 스마트폰 잡고, 미니워리어스 접속합니다.

미니워리어스 Refresh가 오전 10시 30분정도라서 그때는 영웅뽑기는 못하고 

필요한 잡템 얻기위해 스테이지별 전투만 한답니다.

미니워리어스 어느정도 하다보면, 각각의 스테이지별로 어떤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경험치를 얼마나 주는지 궁금해집니다.

또 골드는 얼마를 주는지, 노가다 할만한 스테이지가 있을까 찾아도 봐야하겠네요.

그래서 Mini Warriors 스테이지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각각의 표에서 첫 줄에 있는 것은 미니 워리어스 해당 스테이지 이름입니다.

하늘색 표는 노멀(normal)스테이지 정보이고, 빨간색 표는 엘리트(elite)스테이지 정보입니다.

노멀 스테이지는 한 번 전투할때 정신력 6 이 필요하고, 엘리트 스테이지는 정신력 8 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획득하는 골드양도 다른데요, 노멀 스테이지는 전투 점수의 약 2배정도의 골드를 주는 반면에,

엘리트 스테이지는 획득하는 전투점수의 약 3배 가량을 얻기 때문에 골드 모으는 작업에 유리합니다.

그리고, 항상 주는 것은 아니지만 '획득 가능한 아이템'의 개수도 다릅니다.

무조건 1개씩만 주는게 아니라서 아이템을 푸짐하게 주는 스테이지를 집중적으로 공략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테이지 5화 스테이지 10 단위로 보스가 나옵니다. 유일하게 Holmdon 노멀 스테이지에서는 4번째에서 보스가 나오네요.

스테이지 5 엘리트에서는 아이템을 2개 얻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등급이 높은 아이템일수록 잘 안나옵니다.






















미니워리어스 스테이지 정보는 이게 전부 입니다.

나중에는 한 번 전투하면 골드를 7000원씩 주네요. 아이템도 전부 좋은 것들이고요. 미니 워리어스 할때, 일단 무리해서라도

스테이지를 최대한 많이 점령을 해놓고 영웅 키우는 방법이 좋다고 합니다.

외국인 고수님들에 의하면 그렇게 하라고 하네요.

미니워리어스에서 현재까지 게임 가능한 스테이지는 120탄까지 입니다. 노멀, 엘리트 각각 120탄씩, 총 240개의

전투가 기다리고 있네요. 

 아, 그리고 영웅별로 능력치를 정리해봤어요.

살짝 해상도가 낮게 보이는데 자세히 보면 다 보이긴하네요. 

저기 6번째 Uriah 라는 영웅은 현질해야만 얻을 수 있는 사기 능력의 케릭입니다.

한화로 100만원 가까이 쏟아부어야 한다는데,

그럴필요까지 없겠죠? ㅎㅎ

로또 1등되도 미니워리어스에 100만원 쏟아붓지는 않을랍니다. ㅋ


이상으로 미니워리어스 스테이지, 영웅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