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 인기순위, 종류를 알아봅시다
마트를 갔더니 동네 엄마들이 터닝메카드를 구입하려고 한참을 기다리고 있더군요. 요즘 KBS에서 방영하고 있는 만화 터닝메카드의 장난감은 요즘 아이들에게 최고의 보물로 통합니다.
터닝메카드는 미니카와 카드가 만나 변신을 하고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만화입니다. 영화 트랜스포머를 아이들을 위한 영상물로 제작했다고 할 만큼 그 구성과 캐릭터, 사물의 조합이 매우 훌륭합니다.
만화 터닝메카드에는 10명이 넘는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 캐릭터들은 여러개의 터닝메카드를 소유합니다.
현재까지 등장한 터닝메카드는 약 40가지 정도 되며, 서로 합체할 수 있는 터닝메카드도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그리폰과 스핑크스가 합체를 하면 그리핑크스라는 새로운 개체가 탄생하는 방식입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좋은 소재이면서 그 종류도 상당히 많아 아이들의 관심을 오랫동안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제작진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을 정도네요.
그렇다면 현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터닝메카드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터닝메카드 인기순위와 종류 확인하기
요즘 가장 인기있는 메카니멀은 점보 시리즈 중 하나인 네오 입니다.
점보메카니멀의 종류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네오, 엑스, 요타 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인기없는 터닝메카드는 무엇일까요.
바로 무간과 캉시, 킹죠스 입니다.
킹죠스는 크로키와 옥타를 이끌고 있는 조직의 보스입니다.
개인적으로 색상도 마음에 들고 튼튼하게 생겨서 마음에 드는데 말입니다.
KBS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터닝메카드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만화에서 주인공은 찬 입니다.
미니카를 좋아하고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는다는 목표로 메카니멀 쟁탈전에 참가하게 됩니다.
에반이라는 메카니멀 입니다.
에반 역시 타나토스라는 동생이 있고, 타나토스를 찾기위한 여정을 등장인물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모든 만화가 그렇듯이 주인공은 정이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죠.
어른임에도 불구하고 터닝메카드라는 만화 꼭 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