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PDF 페이지 삭제, 추출, 나누기

여러개의 PDF 문서를 편집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페이지만 추출해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문서의 특정 페이지를 삭제하거나 페이지 순서를 바꿔야 할 때도 생기는데요, 이럴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툴이 있습니다.

바로 PDFill PDF Editor 입니다.

먼저 링크된 페이지를 따라 정식버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PDF 페이지 편집 프로그램 설치하기




다운로드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가운데에 있는 Download Now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위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최신 버젼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까지 누적 다운로드가 무려 220만 회가 넘었네요.

오랜기간동안 업데이트도 자주 해왔기 때문에 PDF를 사용하면서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춘 툴 입니다.



PDFill 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이런 첫 화면이 나옵니다.

모두 15가지의 pdf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데 두 번째에 있는 것이 pdf 문서의 페이지를 분할하거나 순서를 바꿀때 사용합니다.

그리고 특정 페이지만 삭제하는 경우도 Split or Reorder Pages 에서 하면 됩니다.


첫 번째에 있는 Merge PDF Files 에 들어가면 여러개의 문서를 합칠 수 있습니다.

보통 이 툴하나로 pdf 문서를 편집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쓸만한 기능은 아홉번째에 있는 것인데, 이미지 파일을 pdf 로 변환할 때 사용합니다.

그리고 문서에 세부 정보를 입력하거나 문서 각 페이지의 윗 부분이나 아랫 부분에 특정 그림이나 글을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2번째에 있는 페이지 분할 기능을 사용해보겠습니다.


Split 버튼을 누르고 문서를 불러오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몇 페이지부터 몇 페이지까지 분서를 분할하고 싶은지 먼저 적습니다.

그리고 쪽 순서를 바꾸고 싶은 페이지도 입력하세요.

Delete Pages 칸에는 삭제하고 싶은 페이지 쪽수를 적으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기능이 참 많은 툴이니 꼼꼼히 한 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