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신한은행에서 거래를 하면서 발생되는 문제점이나 불편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고객센터는 반드시 PC를 통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흔히 말하는 콜센터 번호로 전화를 걸면 자신이 겪고있는 문제의 종류에 따라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신한은행에 접속하는 올바른 방법은 신한은행 도메인을 즐겨찾기 해서 사용하거나 네이버 검색엔진을 통해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최근에는 해당은행 홈페이지와 유사하게 만들어 놓은 미러(Mirror) 웹페이지가 존재하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신한은행 콜센터 이용시간




신한은행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 주소로 접속하시고 화면 하단을 보시면 '고객센터'라고 적힌 부분이 있습니다.

대표번호와 함께 개인과 기업, 외국어로 상당할 수 있는 고객센터를 분류해서 운영하고 있고 해당 번호도 여러개 갖추고 있습니다.



제가 신한은행을 선호하는 이유는 바로 고객상담 서비스가 상당히 잘 구축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센터 웹 페이지는 반드시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메인 링크를 타고 접속하셔야 안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금융거래를 하거나 온라인 오류가 발생하는 등 사람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문제는 FAQ 로 묶어 놓았기 때문에, 웬만한 문제는 인터넷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상담을 받는 방법은 총 5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인터넷으로 분야별 FAQ를 검색해보는 방법이고, 그 다음으로 이메일상담과 전화상담, 인터넷 채팅상담과 이지넷 상담이 있습니다.

PC를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콜센터로 바로 문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화 상담 안내가 가능한 시간은 일반적인 은행과 동일한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까지 입니다.



그리고 신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불편과 애로사항에 대해서는 번호를 따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불편사항 접수는 일반 콜센터 업무시간보다 1시간 먼저 종료된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