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직업군인과 군무원은 군인공제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군인들이 이용하는 군인공제회 혜택은 아마 적금일듯 합니다. 그 외에도 콘도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에서 전망 좋기로 유명한 샤인빌 리조트 역시 군인공제회와 제휴되어 있는 휴양지 입니다.


그럼 샤이빌 리조트가 얼마나 멋진지 살펴보고 가격과 예약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샤인빌 리조트샤인빌 리조트


샤인빌은 예전 SBS 드라마 '올인'의 촬영현장이었습니다. 그리고 슈퍼모델 야외촬영을 할 만큼 최고의 전경을 가진 곳 입니다.

사실 이렇게 아름답고 멋진 리조트라면 이용료가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는데요, 공제회 할인을 받으면 놀라운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



우리나라의 휴양지가 맞는지 의심이 갈 정도로 청정지역의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먼저 객실별 가격을 한 번 알아봅시다.



우선 샤일빌과 로얄빌, 럭셔리빌 이렇게 3가지의 객실이 있습니다.

로얄빌은 샤인빌보다 고급이며, 럭셔리빌은 최고급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다시 샤인빌은 20평형과 29평형, 37평형 세 가지의 크기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장 작은 20평형 규모의 객실은 기본 4명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요금이 33만원 입니다.

이것을 회원요금을 적용한 6만 6000원 이라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요.



군인공제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되신다면 <샤인빌 예약시스템>에 접속하셔서 객실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공제회 예약 시스템에 접속하시면 먼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고 홈페이지 상단 카테고리에 보시면 '객실예약' 이 가장 먼저 보이는데 그것을 눌러주세요.

먼저 객실 현황조회를 하셔서 가능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주도에서 서귀포에 위치하고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리조트이기 때문에 제주공항까지의 거리는 조금 있습니다.

그래도 서울만큼 교통이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멋진 자연을 구경하면서 이동하기 좋은 거리입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