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녹십자 건강증진센터는 20여년 동안 건강검진에 대한 탄탄한 신뢰도를 쌓아왔고, 최신 검사장비를 다량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꼭 이용해 볼 만한 의료기관입니다.


흔히 말하는 큰 병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PET-CT 와 MRI, MDCT 등의 최신 장비를 구비해놓았고, 국내 대다수 대학병원에서 의뢰하는 임상 검사를 분석하면서 국민 건강증진에 많은 노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쯤되면 국내에서는 최대 규모의 임상 분석 및 건강검진 전문 의료재단이라고 부를만 합니다.




녹십자 건강증진센터는 2008년에 서초동에 설립되었습니다.

09년에 유행했던 신종인플루엔자 확진 검사기관으로 지정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2010년에는 피부과 진료도 시작하였습니다.

어쩌면 이렇게 다른병원보다 늦게 시작한 것 때문에 고가의 최신의료 장비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녹십자 건강증진센터의 CI 명칭이 녹십자 아이메드(IMED) 로 변경되었습니다.



건강증진센터는 지하철 2호선 서초역 1번 출구에 가장 가깝습니다.

또는 3호선 교대역 9번 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 입니다.

도로명 주소는 서초구 서초대로 254 (서초동) 오류런스빌딩 이고, 지번 주소로는 서초구 서초3동 1553-5 오퓨런스 빌딩 입니다.

버스는 파란버스 730번 또는 광역버스 3000번, 3003번, 9000번, 9100번, 9200번, 9300번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우선 녹십자 아이메드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대부분 기업검진이나 공단검진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편 인데, 개인검진 서비스 퀄리티도 상당히 괜찮은 편이니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개인검진은 종합검진과 플러스 검진, 기능의학 검진 등이 있습니다.

물론 백신접종도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만 45세 이하의 건강한 사람들이 받는 종합검진은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가격은 위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위의 종합검진은 만 19세 ~ 만 45세의 특별한 증상이 없는 건강한 사람에게 적합한 검진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종합검진의 종류도 상당히 많습니다.

성인병과 암의 조기진단을 목적으로 권장되는 일반검진 외에도 중년을 대상으로 한 골드검진과 심혈관 정밀 특화검진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플러스검진을 살펴보겠습니다.

플러스 검진은 일반적인 종합검진보다 더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검사를 의미합니다.


평소에 소화기에 불편한 증상을 느낀다면 소화기검진을 받아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지속적인 소화장애로 고생하거나 소화기계통의 가족력, 담도, 췌장 등의 병을 집중적으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

소화기검진의 소요시간은 20분 입니다.


그리고 여성특수검진에서는 여성에게 흔히 발생하는 자궁암과 유방암 등의 여성질환을 조기진단할 수 있습니다.

소요시간은 5분이기 때문에 진료를 받으면서 시간적 부담은 크게 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기능의학 검진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것은 전체적인 검진이나 특정 부위의 기능검사와는 달리 앞으로 다가올 수 있는 질병의 가능성, 생체나이, 체질 등을 알아보는 서비스 입니다.


특히 수면/코골이 검사는 수면 무호흡증 여부와 코골이의 원인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