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PDF파일을 JPG로 변환하는 최고의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New PDFill 에디터라는 프로그램인데, 이 툴을 강추하는 이유는 그 어떠한 pdf 변환프로그램보다 가볍고, pdf와 관련된 모든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 때문입니다.

이런 프로그램은 광고를 넣거나 유료로 제공해도 많이 사용할 듯 한데, 무료로 제공하네요.. :)


pdf 파일을 jpg로 변환하는 것은 물론이고, png 파일이나 bmp로도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파일로 변환하는 것 외에도 pdf 합치기와 분할하기 기능도 있기 때문에 평소에 pdf 문서를 많이 다루시는 일을 하신다면 꼭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PDF 만능 툴...PDF 만능 툴...


PDF Tools 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15가지 버튼 화면이 나옵니다.

한글지원이 안된다는것이 조금 단점이긴 한데, 위의 15가지 기능이 PDF를 사용하는데 가장 많이 이용되는 편집 기능들 입니다.


띠용...



우선 10번째 버튼인 Convert PDF to Image 를 실행해보겠습니다.



이미지변환 버튼을 클릭하면 이런 옵션이 나옵니다.

Select Page From 에 숫자를 입력해야 하는데, 몇 번째 페이지부터 몇 페이지까지 이미지 파일로 바꿀것인지 적습니다.


그리고 해상도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변환된 파일의 용량과 직결됩니다!!)

pdf 문서가 고화질 사진과 관련된 문서가 아니라면, 144정도만 해주어도 원본과 비슷한 수준으로 변환됩니다.


마지막으로 변환할 이미지 파일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jpg로 바꿀것인지, 초고화질의 png로 변환할건지 골라주세요.

변환 가능한 이미지 파일종류는 8가지..

이정도 옵션이면 개인용 툴로는 최고수준입니다.



위의 툴은 <http://www.pdfill.com/pdf_tools_free.html> 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프로그램 용량은 10MB 정도 되는데,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생각하면 그리 크지 않은 용량!


지원 운영체제는 윈도우 7과 윈도우 8외에도 Windows OS라면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화면 가운데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저는 이툴을 사용한지 1년 정도 된것 같은데, 아직까지 이녀석이 일을 가장 잘한다는... ^^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누적 다운로드 횟수가 무려 226만건...

만약에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위의 PDF에디터 업데이트 되면, 관련 툴 순위 1위 차지할듯 싶습니다.


그럼 PDF를 JPG와 PNG 등의 이미지 파일로 변환하는 작업에 성공하시길 바래요!



Posted by 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