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새로운 광고추가 -->

점점 복층 주택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땅콩주택을 시작으로 이제는 개인이 원하는 구조로 집을 짓고 사는 시대가 올 것 같네요.

오늘은 계단 밑 공간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아봤어요~


주말마다 자전거를 많이 타기는 하는데, 창고에 두자니 귀찮고.. 

계단 밑에 이렇게 매달아 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ㅎㅎ


구석진 곳에 책을 두면 먼지도 덜 쌓이고 관리하기 편하죠? 


아침에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작은 공간 만들기. 어쩜 그렇게 햇볓이 잘 들어오니.. 


와인과 음료 보관하기. 갠츈네요..ㅎㅎ


아이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만들기. 그런데 저런의자 별론데.. ㅎㅎ


양말, 타올, 속옷 보관하기.. 바로 옆에 화장실있으면 딱이겠는데요.


옷을 직접 수선해 입는다면 이런구조도 괜찮을 듯..

무거운 사람이 계단 올라가면 선반에 실이랑 단추랑 다 떨어질것 같은 느낌.


이것도 책꽂이로 활용한 경우. 걍 바닥에 앉아서 읽을수도 있겠네요..


이것도 작은 서재로 만든경우. 책 많네요.. 이 집주인도 한 400년 살았나.


작은 식탁과 TV로 활용. 오르락 내리락하면서 소리나면 TV보다 짜증날텐데..


세면대와 와인보관하기. 인테리어가 참 따뜻하네요.


계절 옷 보관하기. 작년 겨울에 입던 옷 찾고자 장농 뒤집어 업는 일은 이제 그만..


생필품 대량구매해서 보관하기. 생수를 특별히 사 먹는다거나 영양제, 음료수 보관하기 좋겠네요.


밥먹고 졸음올때 누워 있는 공간만들기.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ㅎㅎ


인터넷 서핑공간 만들기. 


화장실로 활용하기. 분명 똥누고 물내리다가 머리 한번 부딪혔을듯..


책을 보관하는 경우가 가장 많네요. 저 의자 위치도 참 좋습니다.


골동품 보관하기. 먼지가 많이 생길듯..


식자재 선반으로 활용. 보기에는 좋으나 먼지가 쌓인다는 사실!


1인용 소파로 간이 공간 만들기. 옆에 멋진 사슴친구도 있네요. 

어쩌면 퇴근하고 옷 벗어놓는 용도로 쓰일 듯.


이제 저런 집 꾸며야하니까 돈만 많이 모으면 될 것 같네요.


Posted by 전포
,